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 넘버 세븐 카키 캡형 72매 10개

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 넘버 세븐 카키 캡형 72매 10개은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입니다. 이 제품은 카키 캡형으로 제공되며, 한 번에 72매의 물티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티슈는 미세한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어서 부드럽고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침습성이 없으며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일회용으로 사용되어 편리합니다. 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 넘버 세븐 카키 캡형은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상쾌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용감을 느끼고 싶다면 이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 넘버 세븐 카키 캡형 72매 10개

제품명 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 넘버 세븐 카키 캡형 72매 10개
내용 아기물티슈/캡형/11단계정수/원단:엠보싱/평량:75gsm/보습효과/인증:EWG 그린

상품리뷰 확인하기

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 넘버 세븐 카키 캡형 72매 10개는 아기물티슈입니다. 이 제품은 캡형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11단계 정수 공정을 거쳐 안전하게 생산되었습니다. 제품의 원단은 엠보싱으로 제작되었고, 평량은 75gsm입니다. 더불어 보습 효과가 있어 피부 보호에도 도움이 됩니다. EWG 그린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서 안전한 사용을 보장합니다.




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 넘버 세븐 카키 캡형 72매 10개

아기물티슈인 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 넘버 세븐 카키 캡형은 아기 피부에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캡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사용한 물티슈를 쉽게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11단계정수 엠보싱 원단

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는 11단계정수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물티슈 안의 물의 깨끗함을 의미합니다. 아기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철저한 정수 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대량으로 사용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엠보싱 원단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게 아기의 피부와 맞닿을 수 있습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청결하게 아기의 피부를 닦아줄 수 있습니다.

보습 효과와 인증

델리프 도톰 엠보싱 저자극 물티슈는 보습 효과가 있습니다. 아기의 피부를 청결하게 닦아주는 동시에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해줍니다. 더 이상 건조한 피부로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제품은 EWG 그린 인증을 받았습니다. EWG 그린 인증은 제품의 안전성과 환경 친화적인 제조과정을 확인하는 인증입니다. 따라서 이 제품은 아기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